AUDIENCE TARGETING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관심사를 정확히 알수록 더 효과높은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CrossTarget은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의 관심사와 성향을 정확히 추정하고 분류합니다. 다양하게 분류된 Audience Group을 통해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최근 행동 분석
사용자가 최근 사용한 App, 클릭한 광고, 이용 빈도 및 사용 시간대, 사이트 내 특정 행동 등을 추적하고 분석합니다.
과거 행동 분석
과거의 사용자 행동이력과 비교하여 경향성을 분석하여 더 정확히 사용자의 성향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분류
분석을 통해 추정된 사용자 성향 중에서 중요도순으로 Audience Targeting Group을 생성합니다
군집화
유사도를 기준으로 동질 성향을 가진 그룹을 분류하고, 해당 그룹을 대상의 다양한 실험을 통해 분류 정확도를 높입니다
DEMO VIDEO
세계에서 주목 받는 CrossTarget 핵심기술을 데모영상에서 확인하세요
CAMPAIGN OPTIMIZATION

매체와 캠페인간의 성과 측정을 통해 최적의 매체 선정

매체별 소재 성과 분석을 통한 소재 효율 최적화